KAIST 휴보, 일반 자동차에 탑승해 운전 시연

기술과 유행/공정, 제작과정, 노동대체 .☞ 펌보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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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운전 + 일반 차량에서 운전기사를 대신하는 운전.

KAIST 휴보로봇(오준호 교수), 도심내 실제도로에서 자동차운전 및 DARPA미션을 국민들 대상으로 첫 시연.

KAIST 운전로봇(DRIBOT, 심현철 교수)의 경우 현재 판매되고 있는 순수 전기자동차인 ‘아이오닉’을 도심내 실도로에서 직접 운전하는 최초의 사례


그 로봇에 무선 네트워크로 시리와 왓슨과 구글 딥마인드가 탑재되어 범용성까지 가진다면, 그리고 소요 전력은 급속충전 배터리 + 자동차와 건물의 콘센트에서 충당한다면..

만약 그 로봇이 가격 5천만원, 연 유지비 5백만원, 내구연한 5년으로 24시간동안 사람이 3교대할 동안 사람을 보조하며 일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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