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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앱 구매도 수수료를 떼는 정책이 앱마켓 사업자에게는 신의 한 수였군요.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게임기타

인앱 구매도 수수료를 떼는 정책이 앱마켓 사업자에게는 신의 한 수였군요.

제목은 제 감상입니다. 기사 내용은 이것:

모바일게임 영향력↑…지난해 구글ㆍ애플 앱마켓 매출의 82% - 헤럴드경제

  • DMC미디어 ‘2018 모바일 게임 이용 행태’ 보고서
  • 지난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애플리케이션(앱) 마켓 매출 586억달러(약 63조4000억원)
  • 모바일 게임 관련이 483억달러(약 52조3000억원)로 전체 매출의 82%
기사 자체는 모바일게임 경험자와 이용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이렇게.

원문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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