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MVNO 통신사) 아이즈모바일 (SKT) 본문

모바일, 통신/휴대폰

MVNO 통신사) 아이즈모바일 (SKT)

알뜰폰 통신사 중에 대기업 계열이 아니면서 업력이 오래된 몇 곳 중 하나고 코스닥 상장회사(아이즈비전).

웹사이트는:

www.eyes.co.kr/


요금제는 선불요금제와 후불요금제가 있음.

후불요금제 중 아이즈1000은 서브로 전화번호가 따로 하나 필요하다면 가지기 좋을 것 같다.

(뉴올인원 요금제는 SKT 무선랜스팟을 쓸 수 있다는 사용기를 어디서 봤다. 만약 지금도 그렇다면 이통 3사의 무선랜스팟을 쓸 수 있는 상품 중 내가 아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다) 전화 많이 안 하고 데이터도 얼마간 쓰는 실용면에서는 올인원9 요금제가 괜찮을 것 같았다.




부가서비스도 생각할 만한 건 다 있는 편. 아래는 후불요금제 가입시 선택할 수 있는 유무료 부가서비스 종류.

다른 이통사처럼 무료서비스 중에 무선인터넷차단 부가서비스가 있는데, 여기는 가입신청서를 쓸 때는 아래 목록에서 "기본 부가서비스"만 고를 수 있고, 개통된 다음 고객센터(1800-1600)로 전화해 신청하면 된다. 주어진 데이터를 다 쓰면 자동 차단하는 기능은 여기 사업자는 제공하지 않고(MNO도, 예를 들어 KT도 요금제 기본제공 데이터 한도를 소진하면 자동차단하는 요금제가 있고 차단하지 않는 요금제가 있다), 일부 고가 요금제 상품에서 제공용량 초과시 추가청구요금 상한+무과금 QoS무제한사용을 정해두고 있다. 그 외 요금제는 자기 스마트폰에 있는 모바일 데이터 상한을 지정하거나 모바일데이터를 차단하는 식으로 사용하도록 되어 있는 게 특징.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