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네이버 웨일 웹브라우저 사용기, 희망점 등 본문

웹브라우저

네이버 웨일 웹브라우저 사용기, 희망점 등

지난번 글 다음에 따로 글쓰지 않은 자잘한 것들을 모은 묶음입니다.

글적고 난 뒤에 업데이트로 바뀐 내용도 있을 수 있습니다.



영역지정한 콘텐츠를 .MHTML 파일이나 HTML 파일로 저장할 수 있도록 기능, 그러니까 문맥 메뉴를 추가하면 좋겠습니다. 현재는 영역지정한 콘텐츠는 인쇄[각주:1]만 할 수 있습니다.



확장앱 관리 문맥 메뉴(마우스 오른버튼누르면 나오는 메뉴)에,

On/Off 토글 항목을 추가해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확장앱 관리자 화면에 들어가서 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바 폴더 항목 위에 커서를 두고 문맥 메뉴를 열 때,

"페이지 추가" 에 더해 "모든 탭 페이지 추가"도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탭에 커서를 두고 문맥 메뉴를 열면 "모든 탭 북마크에 추가"가 있죠? 그걸 북마크 툴바 폴더 항목에도 만들어달라는 것입니다.


작업관리자 화면에서 서브프레임(subframe) 목록을 보여주고 골라 kill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구글 크롬은 그게 될 겁니다.



밸리 -> 스크랩북 여전히 불편합니다. 

항목 100개도 관리하기 번거롭겠던데, 1천~1만 개 이상을 관리한다고 생각하고 짜보세요. 지금은 CTRL-A 단축키조차 안 먹고.. 

이왕 스크랩북이란 이름을 지은 김에, 오프라인 뷰어 기능도 가능하면 좋을 텐데. 스크랩북에 들어간 모든 링크에 대해 MHTML파일 다운로드시켜놓고 오프라인에서 읽는 기능 말입니다.


  1. PDF저장은 된다는 이야기. 하지만 html, mht, mhtml, xml로 저장한 파일과 달리 pdf로 저장한 파일은 시스템에서 검색할 때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