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예스24, 알라딘 전자책 쿠폰(금주 월~금)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예스24, 알라딘 전자책 쿠폰(금주 월~금)

꽤 괜찮으니까 마음에 둔 전자책이 있으면 구입하는 데 사용하세요.


http://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72570


https://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195784&start=pbanner


두 서점 모두 90일대여판 중에 선별된 전자책(전부인지는 모르겠습니다)에 적용되는 30%할인쿠폰도 따로 있습니다. PC뷰어든 스마트폰 뷰어든 첫 다운로드한 다음부터 90일 카운트입니다. 10년대여에서 90일대여가 됐을 때 처음에는 다운받고 나서 빨리 읽으려고 조바심냈는데, 그럭저럭 적응되더군요. 대신 화면넓은 태블릿을 가지고 싶어졌습니다. (..)



잡담인데요,


이 두 서점 모두, 구비한 책은 많아서 좋습니다. 그런데 책을 산 다음에 불편이 있어요. 구매/대여한 전자책목록과 체험판/라이트판 전자책목록을 편하게 조회하고 CSV파일이나 XLS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으면 참 좋을 텐데(완전한 서지정보를 바라는 게 아니라, 레코드 하나당 한 줄씩 해서 필드를 대표 ISBN 하나, 책제목, 저자와 번역자, 출판사, 가격, 결제일자, 대여판이라면 만료일 정도말입니다. 그것도 귀찮다면 책제목과 저자역자만이라도), 그런 기능은 구현할 생각이 전혀 없는 것 같더군요. 간단히 보여주기는 하는데, 프로그램짠 사람이 테스트할 때 많아 봐야 한 50~100권 사이를 넣어 테스트한 듯. 한눈에 보여주지도 않고 번거롭게 화면만들어놨고, 저 둘 중 한 군데는 내가 뭘 가지고 있는지 볼 검색기능도 없거나 화면에 눈에 안 띄게 해놔서.. 그래서 구매도서, 대여도서, 무료체험도서를 구별해 구글 문서도구 스프레드시트에 따로 정리해둡니다.


그리고 장바구니(카트)화면관리부분과, 그 화면에서 결제화면으로 넘어갈 때의 처리도 부족한 면이 있고.. 그래서 지금은 주력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십 년 이상 그런 게 그대로인 걸 봐서 앞으로 큰 기대를 하지는 않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지금 거기 사놓은 - 종이책과는 달리 양도할 수 없고, 다른 전자책회사 내 계정에 입고시킬 수도 없는 -  전자책이 많은 만큼, 더 나아지면 좋아할 겁니다. :)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