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구글 크롬(Google Chrome)은 티스토리 구)에디터와 호환되지 않는군요. 추가)새관리모드에서는 잘 됩니다. 본문

모바일, 통신/넷

구글 크롬(Google Chrome)은 티스토리 구)에디터와 호환되지 않는군요. 추가)새관리모드에서는 잘 됩니다.

구글 크롬(Google Chrome) 웹브라우저가 MS ActiveX도 지원한다고 하고 또 많이 유명해서,
저는 이 녀석이 티스토리 블로그 에디터 정도는 기본 지원할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군요. ^^a

화면 보세요. 같은 페이지를 에디터 화면으로 열어본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롬에서는 코드가 그대로 보입니다. 그리고, 글자체와 크기를 정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클릭해도 <a href=""></a> 코드가 출력될 뿐입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EDIT]란 단추 보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MS IE에서 본 에디터 화면입니다. 완전히 제대로 보입니다. 에디터 영역 상단 오른쪽에 [EDIT]란 단추 보이죠? 역시 WYSIWYG 상태입니다.

전부터 티스토리 에디터는 IE에 최적화돼있다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생각난 것이, 엑셀 차트를 복사해 붙여넣을 때가 있죠. 불여우보다 IE가 더 많은 정보를 붙여넣어줍니다.

결국, 이래서 티스토리용으로는 크롬을 쓰지 못하겠습니다. 빠릿빠릿해서 좋긴 했는데.. 아쉽네요. :)
서울비님 말씀대로 새관리모드를 기본으로 하고 사용하니 크롬에서도 에디터가 잘 되네요. 고맙습니다. :)
※ 참고: 티스토리 가이드 블로그

관리자 화면 상단에서

새관리모드 에디터는 조금 다릅니다. 하지만 글과 그림은 제대로 보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