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고작 블로거의 글 하나에 성질내는 국내 권력자들 본문

아날로그

고작 블로거의 글 하나에 성질내는 국내 권력자들

안치용님의 블로그입니다. 미국에 거주하는 분으로, 한국 재벌 가계와 주요 정치인들이 미국에서 취득하고 서로 주고받는 미국 현지 부동산 공개 문헌들을 찾아 올려주고 계십니다. 요즘은 너구리세상도 아니고 오리세상도 아니고 쥐세상이라 그런지 쥐장인관련 문헌이 많다고 합니다. (너구리, 오리, 쥐? 네. 사람 아녜요. 사람을 말하는 거 아닙니다. 다른 세상의 동물입니다.)

부동산을 적법한 절차를 밟아 취득했으면 올려봤자 "그게 뭐?"하고 끝날 일이지만, 많은 경우 대한민국법에 적법하게 획득한 게 아니라는 데서, 자금 출처가 상장회사의 공금으로 의심되는 경우가 있다는 데서, 그리고 거래 당사자들이 국내서는 서로 이해관계가 없다고 알려진 사람들끼리인 데서 기사거리가 되었습니다. 또, 문서에는 자신이 미국인이라고 서약한 국내 공인도 보입니다. 이렇게 국내 메이저 언론들은 알면서도 모르는 척 지나가는 이야기들. 블로그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URL : http://andocu.tistory.com/

국내 권력자들과 재벌들은 지은 죄(?)랄가, 숨긴 재산이 많다 보니 이런 일도 있다는 것.
알고 보니 이중국적자질 않나
비자금 조성해서 뇌물에만 쓰나 했더니, 그것도 아니네
상장회사의 자금을 경영자나 대주주가 외국으로 빼돌려 써먹는 범법 행위는
10년 전에 파산한 대우만 그랬던 게 아니라 지금도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저러니 김우중이 그렇게 억울해했군요.

찾아보니 안치용님의 블로그는 여러 곳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구글 검색 결과]

기업가의 부가 정당한 지 여부는 그가 세금을 내고 형성한 재산과 실제 재산의 차이가 말한다.
정치가의 부정이란 결국 뇌물수수와 부동산 취득으로 귀결된다.
그렇죠?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