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portablefreeware.com : usb메모리에 프리웨어를 무설치로 넣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사이트 본문

프로그램/무료프로그램 배포처

portablefreeware.com : usb메모리에 프리웨어를 무설치로 넣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사이트

※ 프리웨어의 정의, 무료 대상인 사용자 범위는 저작권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앞서도 무설치 프로그램 사이트글을 적었는데, 이번에는 또 약간 성격이 다릅니다.
여기도 저작권자와 협의를 거치지 않은 것은 마찬가지인데, 대신 뭘 만들어 올리지는 않습니다.
여기서는, 무설치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목록을 만들고, 그 프로그램을 무설치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설치해서 어디를 복사해 어떻게 쓰면 되는 지 그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코멘트가 길게 달려서 의견을 교환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Portablefreeware.com
주소: http://www.portablefreeware.com/

사이트 오른쪽에는 인기있는 목록과 항목이 열거되어 있습니다.
상단에서 All 을 클릭하면 카테고리 목록이 나옵니다.

프로그램 세부 사항으로 들어가보면, 제작사 링크와 스크린샷 링크, 간략한 설명, 레지스트리에 남기는 지에 관한 정보(정확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압축을 풀거나 설치하는 방법, 라이센스, 복사해 무설치로 쓰는 방법 등이 나오고 코멘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전문적인 사이트는 아닙니다. 하지만 개인이 이 정도를 했으니까요. 제작자는 프로그래밍 연습과 자신이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몇 년 전에 만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봐둘 만 한 곳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