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Zipnall Reg+ 사용기, 기타 본문

공구함, 튜닝PRG

Zipnall Reg+ 사용기, 기타

원래 Quicksys RegDefrag 가 있지만, 한 번 써보자는 생각에 깔아본 프로그램이 Reg+ 입니다.
깔고 나서 보니 쉐어웨어더군요. 네, 상용입니다. 추천 프로그램은 아니고, 어차피 깔아봤으니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주소: http://zipnall.net/

따로 설정은 없고 대신 레지스트리 중 어떤 항목을 조각모음할 것인 지 정해줄 수 있는 점이 특이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별로 인상적이지는 못했습니다. 제 컴퓨터가 좀 지저분해서인지 조각모음을 하는 도중에 좀 버벅이더군요. 이 프로그램이 한 동안 멎은 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조각모음이 끝나고 알아서 재부팅을 해버린다는 것. 물어보았던가?

이 정도입니다.

저 회사(엔테코) 에서는 프리웨어로 받을 수 있는 개인용 혹은 개인 기업용 프로그램도 몇 가지 배포하고 있는데,
http://zipnall.net/download.html
그 중에 노트플러스라는 포스트잇 프로그램은 잘 쓰고 있습니다. 트레이에 있는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하면 써둔 메모가 올라오네요.
다운로드는 위 링크에서 골라 받으면 되고, 설명을 보고 싶으면 옆에서 제품 설명을 클릭해야 합니다. 좀 자세하게 해줘도 될 텐데.. 여기서 PDF 플러스는 Fox It Reader 기술을 받았다고 된 걸로 보아 폭스잇을 제대로 한글화한 것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설명에, Fox-It Reader의 유일한 공식 한글판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 외, ZIP+는 전에 소개했고, FTP+ 라는 SSL을 지원하는 FTP프로그램, View+라는 일괄작업을 지원하는 그림보기 프로그램이 눈에 띕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