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Wondershare Photo Collage Studio : 사진에 틀을 넣고 편집하는 프로그램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그래픽, 사진

Wondershare Photo Collage Studio : 사진에 틀을 넣고 편집하는 프로그램

이런 프로그램, 옛날에는 국산도 많았습니다. 삼성컴퓨터를 사면 번들로 주기도 했죠. :)
그런데, 사람들이 돈주고 안 사는 모양이라 요즘은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외국은 애플ii 전성기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이런 프로그램이 나오고 또 팔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핸드폰임을 하나 결제하거나 온라인 게임 1개월분 결제하는 그런 기분으로 그 쪽 사람들은 이런 걸 구입한단 말입니다. (그 쪽 사람들이라고 공짜를 싫어하는 건 아닙니다. 좋아하니까 GAOTD같은 사이트가 있지 않겠습니까)

오늘의 GAOTD. 1일 무료 배포 프로그림입니다. 내일 오후 4시까지 설치, 등록 완료해야 합니다.

Wondershare Photo Collage Studio 에 대해서는 전에 한 번 짧게 적은 적이 있습니다.

http://pcgeeks.tistory.com/2041

오늘 받을 수 있는 건 전에 올라온 것보다 살짝 마이너 버전업된 것입니다.

이 녀석을 어디에 쓰느냐.. 아이모리나 다른 사진인화사이트에 가면 '팬시 인화'라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사진에 프레임을 넣고 효과를 넣어서 스티커사진 비슷하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은 꼭 구입할 필요도 없는 게, 사진을 업로드하고 조작해서 이런 효과를 낸 다음 다운로드하는 무료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플래시로 돌아가는 데가 여럿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상용 프로그램이 좋은 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템플릿입니다.

무료와 상용의 차이는 기능도 기능이지만 정성들여 만든 틀, 템플릿이 상용이 아주 많다는 데 있습니다. (ms오피스와 오픈오피스의 차이 중 하나가 클립아트와 템플릿이듯이 말입니다)

★ 제작사 홈페이지: http://www.wondershare.com/multimedia/photo-collage-studio/photo-collage-studio.html
★ 템플릿 보기: http://www.photo-collage-software.com/

인터페이스가 영문이란 점이 조금 걸림돌이 될 수는 있는데, 사용법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는 제작사 홈페이지에 올라온 템플릿 중 일부 스크린샷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