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4.22일 16시까지. GAOTD 가상머신 프로그램 다운로드: System Upgrade Utilities 2010 본문

공구함, 튜닝PRG/가상머신, Virtual Machine

4.22일 16시까지. GAOTD 가상머신 프로그램 다운로드: System Upgrade Utilities 2010

파라곤의 System Upgrade Utilities 2010(GAOTD 1일 무료 다운로드, 오늘 16시까지) 입니다.

이제 3시간도 남지 않았네요. 가상머신 프로그램은 프리웨어도 여럿 있기는 합니다.

  • 윈도XP/비스타에서는 VirtualPC 2007 계열
  • 윈도7은 가상XP모드
  • VMWare Player는 최근 가상머신을 만들 수 있고, 또 하드에 설치한 윈도를 컨버팅해 가상머신 이미지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 VirtualBox도 요즘은 다양한 기능을 더했습니다. vmware비슷한 것도 있고, sun에서 지원하는 독특한 것도 있고..

VirtualPC는 개발을 더 하지 않지만, VMWARE와 VirtualBOX는 요즘은 DirectX도 일부 지원합니다.

※ 하드디스크 파티션을 MS VirtualPC용 가상하드 이미지(VHD)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Microsoft에서 내놓은 Disk2VHD라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링크를 참고하세요. 참고로, PCWorld에서 오늘 올라온 이 paragon 프로그램을 리뷰한 것을 보면,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 입니다.

※ 이 회사 제품은 덩치도 있고 무료등록하는 데 몇 분 걸리니까 다운로드 마감시간에서 30분 정도 여유있게 받아 설치하세요.

System Upgrade Utilities 2010은 설명을 보면 이것도 개별 부트 파티션을 가상머신 이미지로 변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한 번 쓰면 코꿰기 쉽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에 링크된 페이지 하단에 달린 댓글을 검토해보고 결정하세요. 아래는 제작사 사이트 소개 페이지:

http://www.paragon-software.com/home/suu/

아래는 사용 시나리오라고 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