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모토로이(SKT)에서 멜론 무료듣기: 멜론 프리티켓 공동 프로모션 본문

모바일, 통신/휴대폰

모토로이(SKT)에서 멜론 무료듣기: 멜론 프리티켓 공동 프로모션

모토로이에서 이게 되더군요. :) SKT에서 나온 몇 가지 전화기가 되는데, 그 중에 마침 모토로이가 있었습니다. 멜론 앱은 SKAF 가 없어도 따로 설치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토로이 사용하는 분들은 꼭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멜론 사이트 가입은 SKT 티월드에 가입된 그 정보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사이트는 여기: http://phone.melon.com/

아래와 같은 내용입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해당 단말기를 가지고 있고 현재 SKT사용중이면 SMS로 단말기 인증을 간단히 받습니다.

그리고 티켓을 받는데,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어야 하는 조건이기 때문에 티켓은 1달짜리를 매달 재발행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모토로이에서 로그인하면 맛보기 1분이 아니라 모두 들을 수 있습니다.

이게 이 전화기를 사용하는 한 언제까지나~(해지일까지) 그렇다는데, 대신 음원제작사가 이 프로모션에서 빠지면 그 음원은 이용못한다는 조건이 붙었군요. 이건 나중일이고 일단은 많이 되네요.

데이터망 이용 요금은 별도라는 부분에 주의. 즉, 멜론 음원 이용료만 무료입니다. 무선랜환경에선 문제없지만 3G환경에서 스트리밍을 하다가는 크리먹는 수가 있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

SKT 웹사이트에서 가입한 결과. 여기까지는 PC로 하는 게 편합니다.

상품 확인. 매달 갱신합니다.

멜론앱은 그런 대로 쓸 만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이거 꽤 무거워요.

아주 무겁냐면 그보다 모토로이 기본 펌웨어로는 줄구장창 듣기에 버거운 것 같다는 이야기만 하겠습니다. 며칠 들어보면 확실히 알 테고, 메모리탓인지 확실하진 않습니다. SKAF를 제거하면 좀 나을 지도 모르겠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