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Microsoft 서비스 계약에서 일부 본문

프로그램

Microsoft 서비스 계약에서 일부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live/microsoft-services-agreement


2. Microsoft 계정

2.1. Microsoft 계정이란 무엇입니까? Microsoft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 부분에 액세스하려면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 Microsoft 계정(이전 명칭 Windows Live ID)은 Microsoft 네트워크에서 사용자 인증에 사용되는 자격 증명입니다. Microsoft 계정을 만들려면 사용자 이름과 암호, 특정 인구 통계 정보 및 대체 전자 메일 주소나 전화 번호와 같은 "계정 증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기존 Microsoft 계정 소유자가 Microsoft 계정을 계속 사용하려 할 때도 "계정 증명"을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계정 정보 및 암호의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Microsoft 계정하에 발생하는 모든 행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는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다른 Microsoft 제품,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Windows, Xbox LIVE, Windows Phone 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사용 약관이 본 계약과 다를 경우 이러한 사용 약관도 해당 제품,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사용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최소 270일마다 한 번씩 주기적으로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하여 Microsoft 서비스 부분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단, 서비스의 유료 부분은 예외입니다. 이 기간 동안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 Microsoft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권한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 Microsoft 서비스가 취소될 경우 귀하의 데이터는 서버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2.2. Microsoft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Microsoft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암호 재설정 웹 사이트(http://g.live.com/9uxp9cdppr/pr)를 방문하여 Microsoft 계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귀하의 Microsoft 계정이 복원되거나 귀하의 콘텐츠(뒷부분에 정의)가 안전할 것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파랑색 부분은 웹메일, 웹하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라면 가지고 있어야 할 약관. 영구보관할 수는 없으니까. 분홍색 부분은, 계정복구 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반드시 복구된다고 보장하지 않는다는 약관.


둘 다 면책조항이라고 봐야 할 텐데, 사용자에게 불리한 건 아니지만 숙지하고 있어야 할 내용.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