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개꿈닷넷: 클릭 투 트윅, 개꿈 라디오, 윈도우즈 업데이트 등 본문

프로그램/무료프로그램 배포처

개꿈닷넷: 클릭 투 트윅, 개꿈 라디오, 윈도우즈 업데이트 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rodream.net/

개꿈닷넷은 권용휘님의 홈페이지입니다. 유명한 소프트웨어로는, 클릭 투 트윅, 개꿈 라디오, 울타리, 윈도우즈 업데이트 등이 있습니다.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사이트 분위기는 취미로 가끔 업데이트하시는 모양. 현재는 클릭 투 트윅과 울타리가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제작자 사이트를 클릭!

클릭 투 트윅 : 윈도 최적화 프로그램 + 울타리(악성코드 제거) + 방화벽 + 지정 웹사이트 차단
+ 간단한 키보드/마우스 매크로 + 파일 복사(백업) + 지정한 파일 실행 제한기능 등입니다.

울타리 : 악성코드 실시간 감시, 제거 프로그램이며 방화벽 역할도 합니다.
악성코드 제거용으로는 이 밖에 스파이제로나 Ad-Aware Personal SE 등이 있죠.

개꿈 라디오
인터넷 라디오입니다. 공중파 방송의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고
듣던 방송을 mp3파일로 녹음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등록된 방송이 반 정도는 안나오는 듯. (송출 시간때문인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Spell : 불펌 방지 등을 목적으로 마우스 오른 버튼 클릭을 금지한 웹사이트에서 그 금지를 풀어버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즈 업데이트 설치
: 정품인증없이 윈도 보안 패치(업데이트)하기에서 소개한 프로그램입니다. 윈도 업데이트 파일을 받아 설치해줍니다.

개꿈키워드 :
1) IE의 주소창에 웹사이트 미리 지정한 별명을 치면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하고
(옛날 넷피아라는 사이트에서 하던 그런 것)
2) 이동한 사이트에서 자동 로그인을 해주고
3) 로그인한 다음에 이동할 URL을 정해주면 그렇게 간다고 합니다.
자동 로그인은 [ IE TOY ]와 알패스에서도 지원하는데, 취미로 하는 분들은 아무래도 보안면이나 업데이트면에서 그렇게 잘 따라가지는 않더군요. 이건 어떻게 할 지 궁금하네요. :)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