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Paragon Virtualization Manager 14 Compact 무료배포 중 (25시간 남음) 본문

공구함, 튜닝PRG/가상머신, Virtual Machine

Paragon Virtualization Manager 14 Compact 무료배포 중 (25시간 남음)

sharewareonsale.com 이란 사이트에 올라온 기간한정 무료배포 이벤트에 들어가 있길래 적어봅니다.

이것말고도 여러 가지가 있으니 한 번 가보세요. 별 쓸모없는 것도 있지만 괜찮아보이는 것도 있습니다.


파라곤 버추얼리제이션 매니저는, 윈도우 7에 내장된 VHD를 만드는 기능과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즉, 하드디스크 시스템 파티션을 읽어서 버추얼박스나 vmware에서 가상머신으로 부팅시킬 수 있는 하드디스크 이미지를 만듭니다. 지금 부팅한 하드건 다른 컴퓨터 하드를 붙여서 하건 별 상관은 없었다고 기억하는데.. 옛날 일이라.


그래서 쓸모없는 사람도 있을 테고, 필요한 사람도 있을 텐데, 저는 필요한 쪽이라.. 저번에 받은 게 지금도 깔려 있네요.

[ 전에 몇 번 다른 사이트에서 하루 무료로 풀릴 때 사용기를 올린 적 있습니다.]



ps.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물린 물리적인 하드디스크나 그 디스크 안에 들어있는 파티션을 골라 IDE/SCSI 가상디스크로 만들거나

부팅 OS를 vmware 용 가상머신으로 만들어줍니다. 즉, 지금 사용 중인 윈도우OS가 들어 있는 디스크 파티션을 떠서 vmware에서 실행하는 가상머신 이미지로 만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파라곤 버전 14는 vmware 4~10 포맷까지 지원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