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대항해시대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실행할 때, Avira 백신 알람/ 대학스킬 등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대항해시대 온라인

대항해시대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실행할 때, Avira 백신 알람/ 대학스킬 등

윈도우 호스트 파일을 억세스하려 한다는 알람이 뜹니다.

아마, 대항온 클라이언트가 뜰 때 실행하는 자체 보안프로그램이 호스트파일이 변조됐는 지 확인하기 위해 열 때 그걸 감지하고 띄우는 것 같은데.. 만약 그렇다면 대항온 클라이언트의 문제는 아니고, 지금 문제는 없어서 그냥 쓰지만 만약 뭐가 생기면 이건 백신프로그램(아비라)이 알아서 해야 하는 거겠죠.


게임 이야기로 들어가서,

가끔 로그인하지만 슬근슬근 대학스킬을 쌓고 있습니다. 전에 경험치, 숙련치 이벤트할 때 발주서찢으니 거래스킬은 순식간에 10랭 채우더군요. 몇 가지는 스킬칸이 없어 안 올렸지만.. 그리고.. 1,2,3,4종 거래품 카테고리별로 +1, +2해주는 대학스킬이 있습니다. 대학스킬은 한 번에 4개까지는 쉽게 되고 저도 여기까지 해놨지만, 작업해서 가장 많이 열어놓았을 때 슬롯이 5개입니다. 그래서 상인이라면 모든 상품 카테고리에 대해 거래스킬 +2를 만들어 비우대 12랭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그걸 목표로 가고 있습니다. 단, 카테고리 거래스킬랭 부스팅 효과는 당연히, 그 거래스킬을 가지고 있어야 유효합니다.

비우대 10랭 + 대학스킬 +2랭 + 귀걸이(장신구) +2랭 = 14랭 기본.

여기에 부관 부스팅, 전문스킬, 옷과 다른 장비품 부스팅이 덧붙는 것.


투자하다 보니 시장도 돼보고.. 뭘 하는 지는 모르겠지만.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