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미국 코인베이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상장 신청 본문

아날로그

미국 코인베이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상장 신청


그 실체가 뭐라고 논란은 많지만, 어쨌든 암호화폐/가상화폐는 더 이상 가상이라고는 부를 수 없게 되고 있네요.

http://naver.me/F9QnzsGa

서학개미 주목! 美 최대 암호화폐거래소 상장의 명암[샌프란시스코 통신]

코인베이스 상장…‘암호화폐 고래’ 출몰 땐 주가 출렁 ● 기업가치 약 9조 원…100여 개국 3500만 명이 이용 ● 보관·거래되는 암호화폐 28조 원 규모 ● 에어비앤비 엔지니어와 골드만삭스 트

n.news.naver.com

"코인베이스는 100개가 넘는 국가에서 3500만 명이 이용하는 암호화폐거래소(......) 코인베이스는 250억 달러(28조 원)가 넘는 암호화폐를 보관하고 거래를 중개하는데, 매출 규모와 수익을 정확히 공개한 적은 없다. 기업가치는 80억 달러(8조9700억 원)으로 평가받는다."

ㅡ 세계 최대 암호화폐거래소는 중국출신 몰타기업 바이낸스. 전세계 거래의 63%.
ㅡ 코인베이스는 2019년 4월 영국에서 암호화폐 기반 ‘코인베이스 카드’를 출시. 영국과 유럽연합에서 어떻게 거래에 사용할 수 있다는 듯.

기사의 그 다음 부분은 "고래(whale)"라고 불리는 비트코인 다량 보유, 거래자들 이야기.


ps.
http://naver.me/xZD93OWC

비트코인 사상 첫 6만달러 돌파, 급등한 이유 알고보니…

암호화폐(가상화폐)의 대장 격인 비트코인 가격이 13일(현지시간) 사상 처음으로 6만달러를 돌파했다. 시가총액 기준 2위인 이더리움 가격도 1900달러에 근접하는 등 대다수 가상 자산 가격이 급

n.news.naver.com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