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컴퓨존에서, 컴퓨터 본체를 MS윈도우OS포함 주문할 때 나오는 안내문 본문

공구함, 튜닝PRG

컴퓨존에서, 컴퓨터 본체를 MS윈도우OS포함 주문할 때 나오는 안내문

윈도우11 라이센스가 컴퓨터(메인보드)에 종속되는 OEM이란 상품 특성. 메인보드CMOS에 정보를 박아 나오고 자동인증.
(노트북처럼) 복구솔루션을 적용해 출고하므로, 주문 전 알아두어야 할 점.
파티션 세팅하려면 주문 전 알아두어야 할 점 등.

======
Windows 탑재 PC 구매 주의사항
1. 이 제품은 Microsoft OEM 정품 Windows 라이선스로 COA 스티커 인증 방식이 아닌 DPK(Digital Product Key) 방식으로 PC 생산 시 BIOS에 주입되어 인터넷만 연결되면 자동으로 인증됩니다.

2. Windows 설치 미디어 및 제품키는 별도 제공되지 않으며, Windows 재설치 및 초기화가 가능한 복구솔루션을 무상으로 설치하여 보내드립니다.

복구솔루션은 고객 필요시 Windows를 PC 출고시점으로 복구하는 기능으로, 5GB의 하드디스크 용량을 사용합니다.
3. 복구솔루션은 설치 후 저장장치의 파티션 분할이 불가합니다.

저장장치 파티션 분할이 필요한 경우, 주문 시 요청사항에 해당 내용을 꼭 입력해주세요.
4.복구솔루션이 설치된 저장장치를 다른 PC에 연결 시 복구솔루션의 데이터 보호기능으로 인해 저장장치에 데이터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다른 PC에 연결 시 저장장치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5. Windows OEM 라이선스는 PC에 종속되므로 PC가 바뀌거나 주요 부품이 바뀌면 정품 인증이 불가합니다.

6. Windows 탑재 PC 구매 시 Windows, 복구 솔루션 설치 및 드라이버 셋팅이 완료된 상태로 배송됩니다.

7. 설치된 Windows의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11 옵션 선택 시 : Windows 11 버전 22H2 / 2022년 9월 출시

윈도우 최신 빌드 업데이트 진행이 불가한 경우 솔루세움 고객지원센터 1588-3786으로 문의 바랍니다.
솔루세움 홈페이지 http://www.solusseum.co.kr/
8. 해당 제품은 Windows 정품 OEM Windows 탑재를 의미하는 GML(Microsoft 정품 레이블)이 PC에 부착되어 출고 됩니다.
======
http://m.compuzone.co.kr/

모바일 컴퓨존

대한민국 1등 컴퓨터/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m.compuzone.co.kr



* 저 회사 사이트 주소(URL)는
www.compuzone.co.kr
입니다. 끝부분을 .com 으로 자동완성하거나 쳐넣고 접속하면 다른 사이트로 들어가는 것 같으니 주의. [각주:1]

  1. 오늘 모바일크롬 기준, 바로 안 열리고 나오는 메시지가 이상합니다. 그래서 더 안 보고 닫았습니다.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