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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Geek's
2017.2. 한진해운 파산사건이 생각나는 요즘 운임상승 뉴스 본문
만약 그 국적해운사를 경영권을 회수해서 살렸다면 사정이 조금은 낫지 않았을지.
한진해운 파산 2017.2
클릭 한번에 사라진 40년 해운업 역사..한진해운 최종 파산 - 2017.2 머니투데이
법원 파산 선고…1위 죽이고 2위 살린 금융위 구조조정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7021710170231398
클릭 한번에 사라진 40년 해운업 역사..한진해운 최종 파산 - 머니투데이
우리나라 해운업의 역사인 한진해운에 대해 17일 오전 파산이 선고됐다. 서울중앙지방법원 제6파산부(재판장 정준영 파산수석부장판사)는 이날 오전 9시 40분 한진해운에 대해 전자결재로 파산
news.mt.co.kr
2020년 뉴스, 기사
[다큐온] 한진해운 파산이 가져온 한국 해운업의 몰락과 냉혹한 현실 | “코로나 팬데믹, 그러나 멈추지 않은 해운물류” (KBS 2020.1024 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Vkx2MGfNu4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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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na.co.kr/view/AKR20201101020200003
"삼면이 바다인데 배가 없어 수출 못해"…한진해운 파산 여파?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국내 수출기업들이 선박 부족과 해상 운임 급등 '이중고'에 비명을 지르고 있다.
www.yna.co.kr
2019~2022년 칼럼
한진해운 파산 백서 등
https://www.kcnews.org/news/articleView.html?idxno=1003
[김영기 칼럼] 세계 7위 한진해운 파산…정부 및 정책 당국자 책임 제일 커 - 한국관세신문
전 세계 해운업계 7대 선사이며 대한민국 1위 선사, 한진해운 파산 원인조사 및 파산을 막지 못한 책임자에 대한 진상조사 없이 마무리된 것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한진해운 사태 당시, 정부
www.kcnews.org
https://www.fi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649
[그날 그 사건 그 후] 한진해운 ‘파산’ 5년... 상처 회복 요원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2020년 2분기 HMM은 20분기 연속 적자를 마무리했다. 지난해에는 7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기록했고, 올해 또한 전년 못지않은 호실적이 기대된다. HMM의 기적적인 실적 반
www.finomy.com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8/26/2019082602084.html
“한진해운 파산 원인은 경영 미숙과 정부 전략 부재”
한진해운 파산 원인은 경영 미숙과 정부 전략 부재
biz.chosun.com
https://www.mk.co.kr/news/columnists/10288095
[김대영 칼럼] 한진해운 파산의 교훈 - 매일경제
신냉전시대 도래로글로벌경제 급속 퇴조韓, 경제안보 강화하고해운업수술 실패 거울삼아수출인프라 대폭 확충해야
www.mk.co.kr
2024년 해운업 업황
[2024년 수출 기업 위기] 해상 운임 고공행진, 분석과 대응전략 - 트레드링스 블로그
2024년 수출 기업 위기상황이 다시금 도래했습니다. 해상운임이 고공행진 하고 있는 것인데요, 오늘은 지금 상황을 면밀히 분석하고, 대응전략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www.tradlinx.com
https://www.etnews.com/20241223000332
무협, 내년에도 해상운임 고공행진 지속 전망
해상운임이 내년에도 현재의 높은 운임 수준을 유지하거나 올해 대비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나왔다. 작년 11월 후티 반군의 상선 공격 이후 높은 수준을 유지해왔지만 내년에는 더욱
www.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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