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neokdss.sys: K-Defense Secure Driver 제거 끝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

neokdss.sys: K-Defense Secure Driver 제거 끝


경고: 이 프로그램이 제가 겪은 바와 같이, 컴퓨터를 리셋해버리는 극악한 애물단지긴 하지만, 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금융 기관에서는 저걸 설치함으로써 고객 PC보안까지 책임을 지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기 컴퓨터를 스스로 관리할 자신이 없다면, 지우지 않고 그냥 팔자려니하며 쓰는 편이 낫습니다.

K-Defense Secure Driver 는 절대로 깔지 않으리라!

아마 국민은행에서 이걸 깔라고 했던 것 같습니다. 국민은행관련은 다 그러는 듯.
그리고, 현대증권에서도 이걸 깔라고 합니다. (그리고, 우체국예금쪽도 그런 듯)

그런데, 이 놈이..(죄송합니다) 벌써 몇 번째 블루스크린을 띄웠는 지 모릅니다.
그래서 프로그램 설치/제거에서 제거를 해 주었습니다. 예전에.. (neokdss.sys 제거하다)
그리고 Internet Explorer에서도 있는 대로 지워주었습니다.
그랬는데, 제거해줘도 어디에 남았는지 계속 블루스크린을 띄우고 컴퓨터를 다운시킵니다.
일하는 도중에 자꾸 이러니 짜증이 짜증이.. 으......

제 컴퓨터에 깔린OS.. 윈도98 아니거든요? 윈도 XP거든요? 그런데 블루스크린이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말하는 neokdss.sys 이 놈이 대체 어디서 나온 놈인 지 모르겠어요. ㅡ..ㅡ+  (검색해도 걸리지도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 2009/5/15 추가
그리고, 완전히 지웠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는 찾을 수 없는 데도 관련 사이트에 들어가면 계속 메시지창이 뜨길래, 트레이에 뜬 V3 Lite 를 열어 ActiveX관리창을 여니 여기 있더군요. 그래서 지웠습니다. (실행중인 IE웹브라우저 창이 있으면 모두 종료하고 지워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우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설치 안되도록 차단


경고: 저 프로그램이 제가 겪은 바와 같이, 컴퓨터를 리셋해버리는 극악한 애물덩어리긴 하지만, 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금융 기관에서는 저걸 설치함으로써 고객 PC보안까지 책임을 지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기 컴퓨터를 스스로 관리할 자신이 없다면, 지우지 않고 그냥 팔자려니하며 쓰는 편이 낫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