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브라우저에서 웹페이지를 인쇄할 때 쓰는 툴 프로그램: iPrint 6.0 등등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문서 편집 .☞ 펌보다 링크
옛날에, HP프린터를 사면 인터넷 화면을 보기 좋게 인쇄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번들로 끼워주던 때가 있었습니다. 당시 대학생들이 만든 것을 HP에서 구입했다고 기억합니다. 인쇄용으로 최적화되지 않은 웹문서를 찍을 때 잉크가 적게 들고 보기 좋게 해줘서 좋았죠. 오늘 giveawayoftheday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그램도 기본적으로 그런 종류입니다.

여기에, 여러쪽 찍기 등 옛날 fineprint라는 막강한 프로그램의 기능을 일부 넣은 모양입니다.
인쇄를 많이 안 해서 크게 관심은 없지만, 6할 이상이 추천을 넣은 걸 보면 괜찮은 프로그램인 모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GAOTD 무료 다운로드: http://www.giveawayoftheday.com/iprint-6-0/
(상용 프로그램이며, 오늘 16시까지 받아 설치하면 무료입니다) => 어제(화요일)부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 아래 의견에는 "이걸 쓰느니 내가 무료 프로그램을 추천해주겠다!"며 사람들이 남긴 링크가 몇 개 있습니다. ^^ 그것을 정리합니다:

PrintWhatYouLike
Printee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printgreener.com/: GreenPrint. 댓글에 추천하기를, 이 녀석이 FinePrint의 축소판이라 할 만큼 꽤 좋다고 합니다. 이건 비영리, 학교, 개인에게 무료.

ClickBook

http://www.hp.com/global/us/en/consumer/digital_photography/free/software/smart-web-printing.html?jumpid=ex_r602_go/swp

; 호, HP링크도 있었군요. 이건 옛날 그 프로그램과 뭐가 다를까요?

http://www.printfriendly.com/


그리고, 부가적으로 달린 링크. 인쇄를 몇 장 했나 보는 그런 프로그램이랩니다.

Printing Monitor, Print Service Manager

그런데, 프린터 인쇄 기록을 남기는 프로그램은 전에 글을 한 번 적은 적이 있습니다. 이 쪽이 상당히 전문적이죠.

: Print Logger : 프린터 인쇄기록을 남기는 프로그램




이 글과 같은 분류 글목록으로 가기 / 최신글목록으로 가기
트랙백이 없고, 댓글이 없습니다.
☞ 링크/트랙백관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