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LGU+ 의 이상한 IPTV 위약금 영업 - 연합뉴스 기사 본문

모바일, 통신/통신서비스, 상품

LGU+ 의 이상한 IPTV 위약금 영업 - 연합뉴스 기사

기사만 봐서는 참..

https://naver.me/xoKhYysh

[OK!제보] 셋톱박스 꺼놨으면 약관 위반?…대형통신사의 이상한 위약금

직권 해지·위약금 부과받은 LGU+ 가입자들 "억울하다" 사측 "비정상적 이용사례 모니터링 후 직권해지…선의의 피해 없게 하겠다"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를 사용하는 일부 다세대 건물 주인들

n.news.naver.com


ㅡ "해지 사유에 대한 상담원의 설명도 오락가락했다. 처음에는 'TV 셋톱박스의 전원이 꺼져 있어 신호가 잡히지 않았다'는 이유를 들었다. 약관상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했을 경우 계약 해지 사유에 해당하는데, 계약한 뒤 사용하지 않은 것도 원래 사용 목적에 반하는 비정상적 이용사례라는 것이었다."

ㅡ "일부 세대의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있었는데 셋톱박스 신호가 잡히지 않았다는 이유로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당 (......) 구체적인 내용도 없는 문자만 달랑 보내놓고 위약금을 자동이체로 빼가" (......) "확인을 위해 실사를 나오라고 했더니 LG는 '그럴 의무까지는 없다'(며 거부)"


기사 안에 언급된 피해건은 건물단위로 계약해 다가구에 넣는 상품같은데, 정말 황당하겠네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