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화풀이] '현대증권'이란 쓰레기 웹사이트. 대문만 구경하고 싶어도 ActiveX를 깔아라? 본문

모바일, 통신/전자금융, 뱅킹

[화풀이] '현대증권'이란 쓰레기 웹사이트. 대문만 구경하고 싶어도 ActiveX를 깔아라?

이런 식으로 해서 참 손님이 늘겠습니다. 홈페이지 관리를 이렇게 하다니!

요즘 다른 증권사도 이렇게 바뀌었는 지 모르겠는데, 현대증권이란 사이트는 이렇습니다.

누가 접속해도 ActiveX 보안팩을 몇 개 연달아 설치하기 전에는 홈페이지조차 볼 수 없습니다.

그놈의 잘난 증권사에 계좌가 없으면 굳이 그거 설치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런데

그 별볼일없는 증권사 지점이라도 알고 싶으면 그거 다 설치하고 봐야 합니다.

현대증권이 그렇게 잘난 회사입니까?

저는 금융거래하려고 접속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HTS설치 프로그램을 받고 싶었을 뿐입니다.

저는 현대증권에 계좌가 있지만, HTS를 이용하지 웹사이트를 통한 주식 거래는 하지 않습니다.

밖에서 가끔 펀드 상품 정보를 보고, 지점 연락처를 알고, 공지사항과 매일 나오는 발간물을 읽기 위해

접속하는 정도입니다. 그런데 왜 ACtiveX를 설치해야 합니까? 내가 현대증권을 파는 해커입니까? 아니면 저 정도 서비스도 감당못해서 사용자 PC에 불편을 끼칠 정도로 현대증권 전산 수준은 엉터리입니까.

매우 불쾌했습니다.

앞으로 다른 회사로 계좌를 옮기는 걸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 갑자기 HTS인터페이스가 바뀌어서 다시 배우느라 골치아팠는데, 마침 잘 걸렸습니다.

 

요즘 은행쪽은 오픈뱅킹마저 도입하는 시대인데, 오히려 더 후퇴하다니.

보안팩을 필요없는 서비스에 적용해 이용객을 불편하게 하는 증권사는 퇴출시켜라~!

 

ps. 결국 Firefox로 접속했습니다. 그리로 들어가니 그래도 홈페이지를 보여주기는 하네요. IE사용자만 봉이란 얘기. HTS다운로드 경로는 Home> 고객서비스> 다운로드센터> 원스톱다운로드 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