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M4655/M4650 구입후 인터넷 연결 막는 방법 본문

모바일, 통신/구세대 스마트폰,프로그램

M4655/M4650 구입후 인터넷 연결 막는 방법

사실, 이건 이 전화기를 사서 동호회에 제일 먼저 찾아보는 내용이고
그 만큼 널리 알려진 얘기라, 적기도 참 그렇네요.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함께 신청하지 않은 분들은 꼭 해주어야 의도하지 않게 데이터통신 요금을 내지 않습니다.
그리고, 데이터통신 요금제를 가입하시면 이것도 꼭 원래대로 바꾸어주어야 아마 인터넷이 될 겁니다.

  1. 전화기를 켠다.
  2. 전화기 상단에 [시작]이라고 적힌 수평줄을 스타일러스로 찍습니다.
  3. 나타나는 메뉴에서 제일 아래, [설정]을 찍습니다.
  4. 나타나는 화면 하단의 [개인][시스템][연결] 에서 [연결]을 찍습니다.
  5. 여기서 나타나는 아이콘 중 [연결]을 찍습니다. 아이콘 여섯 개 중 우하단에 보일 것입니다.
  6. 하단에 [작업][고급] 중 [고급]을 찍습니다.
  7. 나타나는 메뉴 중 [네트워크 선택]을 찍습니다.
  8. 나타나는 화면을 보면, 상단과 하단에 각각 네트워크를 고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둘 다 [회사 네트워크]를 선택해줍니다.
  9. ok버튼을 누르거나 LCD창 우상단에 있는 [ok]를 찍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이제 이 전화기는 무선인터넷이 안됩니다.

하지만, 액티브싱크상태일 때는 블루투스나 usb케이블을 통해 인터넷 공유 상태가 되어 인터넷을 할 수 있는데,
(액티브싱크하며 컴퓨터와 처음 파트너쉽을 맺을 때 물어보는데, 보통 공유한다고 클릭하지요. ^^)
이건 전화기가 직접 기지국과 통신하는 무선인터넷하고는 다르고 컴퓨터와 통신하는 거니까 요금이 나가지 않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