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이응(ieung) ; CD/DVD굽기, 가상시디 드라이브 본문

컴퓨터 부품별/DVD,CD-ROM,Blu-Ray

이응(ieung) ; CD/DVD굽기, 가상시디 드라이브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ieung.com/

베타버전을 배포하고 있으며, 기간한정으로 새 버전이 나올 때마다 베타기간을 연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프리웨어처럼 사용하는 데 제약이 없습니다.  정식 버전이 나온 뒤로는 개인용은 프로그램 시작할 때 5초 기다리는 것 외에 별 불편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와 별도로 개인용, 사이트 라이센스를 포함해 상업용 버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능은
  1. 시디/DVD를 구울 수 있습니다. 미국산 프리웨어들이 한글 코드문제 등으로 파일명 문제가 있거나 굽고 나서 문제가 생길 때가 있는데, 그런 건 없습니다. 단, DVD는 역시 오버버닝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복구라든가, 툴종류는 없습니다.
  2. 가상시디를 인스톨할 수 있습니다. 재부팅 필요없이 필요할 때 가상DVD드라이브를 추가했다가 필요없으면 삭제 가능합니다. 지원하는 이미지 포맷은 ISO, CUE, CCD, nrg, MDS, 그리고 자체 이미지 포맷(OOO), 실행 이미지(EXE)를 지원하며 확장자가 달라도 알아서 인식하도록 시도하기도 한다...네요.
  3. 앞서의 설명으로 짐작할 수 있겠지만,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ISO, 자체 포맷 등.
  4. 컴퓨터 하드디스크 폴더를 가상시디 ISO이미지로 뜰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여기: http://ieung.com/introduction

지금까지 사용하는 데 불편은 없었고, 상당히 안정적이었습니다.
굳이 들자면, 작업 프로세스 단계를 따라가면서 센스가 부족한 부분이 조금 보이긴 하지만
무료 프로그램에 거기까지 바랄 염치는 없더군요. ^^a UI는 깔끔하고 기능적입니다.
진작에 올린 줄 알았는데, 아직 글을 안 적었길래 남겨봅니다. :)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