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요즘 아베 야스쿠니 참배로 말이 많죠 본문

아날로그

요즘 아베 야스쿠니 참배로 말이 많죠


도시바, 플렉스터, (그리고 도시바 NAND를 썼다고 홍보하는 시게이트 SSD)

히타치, 후지쯔, 브라더, 후지제록스,

캐논, 니콘, 엡손, 소니, 

코에이, 세가, 닌텐도,


그 외 모든 일본산, 일본브랜드 소매 제품을


불매합니다.


물론 그 회사들의 제품을 수입해 파는 총판의 저것들 아닌 다른 유통상품도

될 수 있는 대로 불매합니다. 거기밖에 없으면 감점, 다른 유통사도 있으면 불매.



지금 당장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제가 아는 선에서

일본으로 큰 이익이 가는 모든 서비스와 상품을 

불매하는 정도입니다.



일본산 부품이 안 들어가는 게 있냐? 마찬가집니다. 할 수 있는 한 불매입니다.

따라서 가장 쉬운 SSD, RAM, 플래시램, 프린터, 카메라, 소프트웨어, 하드디스크 같은 것이 첫 번째 대상입니다.


일본산 사지 말자는 말이 국산품애용운동하잔 말이냐? 이 쪽 사정을 모르는 사람이나 그런 허튼 말을 하죠.

컴퓨터 부품 중에 국산이 얼마나 된다고. 가격대 성능비 높은 것들 대부분은 중국이나 동남아산입니다.


어쨌든 일제는 불매입니다.

언제까지? 되도록, 일본 정부가 태도를 고쳐 사과하고 행동으로 보일 때까지입니다.


  • 일본 정부는 야스쿠니에 합사된 조선인 징용, 징병자의 위패를, 전쟁범죄자(전범)의 위패를 둔 야스쿠니 신사 말고 다른 시설로 분리해낼 것. 
  • 일본 정부는 모든 일본의 신사와 시설에 합사된 조선인 위패를 고인의 유족이 자유롭게 옮기거나 폐기하도록 허용할 것.
  • 일본 정부는 징용, 징병, 위안부 문서, 식민지배관련 문서를 은폐하지 말고, 먹칠하기 말고 온전하게 공개할 것.
  • 일본 정부는 조선과 아시아 침략 역사를 미화하고 정당화하는 교육을 그만둘 것.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