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 IoT 홈캠서비스

모바일, 통신/인터넷전화, 통신사 IoT .☞ 펌보다 링크

홈캠이라고 해서 별 건 아니고,

IPCAM 입니다. 홈캠 단말기는 도리도리 끄덕끄덕되고, 메모리카드나 클라우드(KT니까 유클라우드같은데)에 영상 저장 가능. 가정용입니다. 법인이나 기관은 가입 불가.



http://product.olleh.com/wDic/index.do?CateCode=6711


단말기값은 36개월할부 기준 5500원이라니까, 198000원. 할부수수료를 빼면 18만원 정도일까요? 생각에, 쓸 만한 기능 다 달린 어지간한 고급 IP캠값입니다. 여튼 소리감지, 야간모드, 5년 무상 보증된다고.

서비스이용료는 월 4400원인데, 3년 약정하면 한 번은 KT텔레캅 무료 출동. 2회째부터는 회당 2만원을 청구한다고 합니다.

* KT텔레캅의 홈가드 서비스가 월 1만원대 요금이라고 홍보하는데, 거기는 감지기와 리모콘, 비상벨은 있지만 카메라는 기본옵션에 없습니다(사이트에 다른 가정용서비스도 있는데 요금표는 전혀 나와 있지 않습니다). 그러니, IoT홈캠 서비스는 IPCAM자체보다는, 출동서비스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쓸 만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각주:1] 


회선비용은 별도고, 그래서 아래 홍보처럼 KT기가인터넷을 쓰면 3년 서비스료를 면제해주겠다고 함.



ps.

저는 구글 크롬웹브라우저에서 olleh.com 로그인을 할 수 없었습니다. 모질라 파이어폭스에서는 됐습니다.

 

  1. 뭐, 이런 거 팔려고 KT가 가정 컴퓨터 동시접속댓수를 자꾸 시비거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쪽 알고리즘으로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모바일로 간주해서 아직은 안 잡지만 윈도우 OS를 쓰는 서피스같은 건 잡아서 시비건다는 소문도 있더군요.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 글목록으로 가기 / 최신글목록으로 가기
트랙백이 없고, 댓글이 없습니다.
☞ 링크/트랙백관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