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demo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게임기타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demo

저 영상입니다. 보는 걸로 만족. 게임의 얼개를 볼 수 있는 좋은 영상입니다. 많이 복잡해보이네요. 하라고 해도 저는 손이 안 갈 것 같습니다. 게임의 완성도는 높아보입니다. 그냥 문명 게임을 제가 못 따라갈 것 같다는 말.




영상을 보면, 예뻐지긴 했는데, 하고 싶은 마음은 점점 멀어지네요. 제가 나이들어서겠죠.

저 게임 로직을 바탕으로, 레거시 모드(Legacy mode)라고 만들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토피아같이 화려한 화면보다는, 인터페이스를 문명 3식으로 만든 모드라든가 확장팩이 나와서, 체스하듯, 장기판에서 말을 노는 분위기로 즐길 수 있다면 좋겠다고 저는 생각해봅니다. 만약 모바일 버전이 나온다면 고려해주면 어떨 지. 그런 게 나와도 저는 즐길 시간이 없겠지만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