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orrent 관련글 링크 하나와 잡담

모바일, 통신/넷 .☞ 펌보다 링크

요즘 버전은 모르겠는데 제가 깔아본 마지막 utorrent 클라이언트는 왼쪽 하단에 작게 광고가 나오는데,
그거 싫은 사람들이 옵션을 조정해줘서 고치는 팁입니다. 토렌트는 사용하더라도 클라이언트 창은 최소화돼있기 마련이라 사람들은 그다지 이런 팁에 반색하지 않는 느낌. 

http://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lecture&wr_id=341928

광고없애는 팁은 꽤 오래된 것이면서, 댓글에 나오듯, 광고없는 클라이언트도 있고, 다른 방식으로 없앨 수도 있습니다.
"광고없는 구버전을 쓰지 그러냐"는 분이 계실 지 모르겠는데, 토렌트를 불법용도로 쓰는 사람이 많기는 하지만, 토렌트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회사도 있고, 라이센스 키와 별도로 미디어를 토렌트로 배포하는 곳도 있어요. 그렇긴 해도 아예 안 하는 게 제일 속 편하고 안전하긴 하겠죠. 하여튼, 일단 쓰려면 개인정보 보호나 보안쪽으로 최신기능이 들어가 있을 요즘 버전이 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잡담.

바이두 클라이언트.. 바이두는 토렌트를 걸면 그 파일이 바이두 클라우드 안에 있으면 바로 자기 용량 안으로 전송된 것처럼 처리해준다는 말이 있었습니다(토렌트는 아니지만 옛날옛적 클럽박스가 그런 식으로 했죠). 그 내용은 옛날에 읽은 것인데, 댓글에 나온 얘기가 있어 떠올렸습니다. 요즘도 그러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중국 정부의 컨텐츠 검열 단속도 심해졌고, 바이두 자체도 외국을 의식하고 있어서.. 그러고 보니 텐센트 웨이윤 계정이 아직 살아 있으면 정리해야 하는데.. 바이두도 한 번 건드려 볼까.. (노파심에 덧붙입니다. 중국 클라우드에 자기 개인 파일을 올릴 생각이라면 반드시 암호화해서 저장하세요) 그랬는데, 이 글을 썩히고 있는 동안에 바이두도 참 험해진 모양이군요. 즉, 쓸 일이 없어진 모양.



이 글과 같은 분류 글목록으로 가기 / 최신글목록으로 가기
트랙백이 없고, 댓글이 없습니다.
☞ 링크/트랙백관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