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Nova PDF 7 light 특징과 메뉴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PDF

Nova PDF 7 light 특징과 메뉴

이 프로그램은 원래 상용이지만 현재 프로모션으로 무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에서 받을 수 있으며, 설명문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무료 시리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력하는 정보는 이름과 이메일입니다)
http://store.v3.co.uk/?act=details&id=2376

노바 PDF는 다른 PDF 가상 프린터와 같습니다. 조금 써봤는데, 추천하지는 않고, 저라면 국내에서 나온 PDF-Pro를 쓰겠습니다. 이 글의 목적은 설치한 결과를 기록하는 데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큰 용지와 큰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A0 사이즈, 2400dpi까지 지원합니다. 그리고, 설정 메뉴가 상세하다는 정도.
설정 스크린샷을 올립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스크린샷에서 알 수 있듯, 한글 메뉴를 지원한다지만 기계번역수준이니 기본 언어는 English로 두는 게 낫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형식입니다. "기본 설정"에서 옵션들을 지정해줄 수 있는데, 기본값을 만들고 물어보지 않도록 하거나, 프로파일을 여럿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 밖에 desktop이라고, 간단한 변환용 프론트엔드 프로그램이 따로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도움말 파일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폰트 임베딩 관련 사항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