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발간물, 서울기록원 본문

아날로그/도서,한국사 관련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발간물, 서울기록원

전자책으로 볼 수 있습니다.

https://archives.seoul.go.kr/catalog/result?regclass=RC_ITEM&contributor=ORG-01133

 

서울기록원 디지털 아카이브

서울기록원은 시민과 함께 기록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건립된 서울의 기록관리 전문기관입니다. 서울기록원은 시정기록과 시민기록을 수집하고 그 안에 담긴 노력과 경험을 기록유산으로 관리

archives.seoul.go.kr


일본군 종군위안부관련 기록도 많습니다. 관련 출판물도 서울대학교와 헙력해 낸 적도 있을 겁니다. 이쪽 자료를 찾을 때 알아두면 좋은 곳같네요.



ps.
요즘 일본정부 장학생같은 놈들이 몇 있어서, "일본군위안부가 없었다"며 개소리쓴 책을 내고 있더군요. 그것도 초대대통령 이름을 훔친 단체이름으로. 아니 일본군의 전쟁범죄를 재판한 서방권국가들도 있었다고 인정했고 실제 조사로 일본군쪽 증거도 다 나온 걸 왜, 이 인간들은 거짓말을 퍼뜨리는 걸까요.
(꼭, 일본우익 중국우마오들이 작업할 때 쓰는 방식같아요. 거짓말도 계속 하면 정말인 줄 알아먹는 사람이 있다는 의도로, 대응하는 쪽 피로도를 높이는 전술? 온라인 커뮤니티를 망칠 의도로 쳐들어가 소위 "분탕"을 치는 놈들이 쓰는 방식이기도 하죠.)

그런 놈들은, 국적만 한국인 "고젠카"들은, 조리돌림해 엔화동전을 녹인 물로 그 아가리를 채운 다음, 시멘트부어서 인천앞바다 테트라포드로 만들어버리고 싶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