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 잘 만든 프리웨어 전문 리뷰 사이트 Gizmo's - Best Freeware Reviews (www.techsupportalert.com) 본문

프로그램/무료프로그램 배포처

[!] 잘 만든 프리웨어 전문 리뷰 사이트 Gizmo's - Best Freeware Reviews (www.techsupportalert.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www.techsupportalert.com/

Gizmo's freeware (이하 기즈모)여기도 '프리웨어에 관한 모든 것!' 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프리웨어를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다른 사이트와 다른 점은, 다른 곳은 프로그램을 분류해서 받을 수 있게 하는 정도에 그치지만, 기즈모는 어떤 주제를 갖고 그 주제에 맞는 프리웨어를 주루룩 들며 이야기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프리웨어의 다운로드 링크를 걸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습니다. 이 사이트의 성격을 잘 말해 주는 페이지. 분류로 볼 수도 있고, 전체를 나열할수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Lookup & Cataloging을 한 번 찍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화면이 나왔습니다. Atricle이란 건 이 주제를 언급한 기즈모 리뷰 기사입니다.  여기서,
Best Free File/Disk Catalog Organizer를 보겠습니다. 프로그램 4개를 소개하는 간단한 글과, 더 좋은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댓글이 나옵니다. 이 글은 기사라기보다 그냥 블로그 글처럼 보이네요. 하지만, 다른 분류, 예를 들어 Best Free MP3 Tag Editor를 보면 아주 잘 정리한 글이 나옵니다.

상당히 마음에 드는 사이트입니다. 추천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