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주문 후 가격하락시 차액환불하던 서비스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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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의 설명은, 

"원래 TV에만 적용하던 마케팅이었고, 다른 제품에는 덤으로 해보고 있었는데, 이제 그만 할래."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news&wr_id=2171177&page=0&page=0


외부적인 이유도 있는데,

아마존이 저 서비스를 해주니까, 그걸 이용하는 스타트업과 앱이 나왔다고 함.

주문자 이메일 계정에서 아마존 주문서 이메일이 들어오면 거기 들어 있는 주문상품을 체크하고,

그걸 일정기간동안 아마존 웹사이트에서 모니터링하며 값이 떨어지는 지 확인하는 앱이라고.

만약 값이 떨어지면 자동으로 클레임(?) 이메일을 보내도록 했거나 주문자에게 클레임을 걸라고 알람을 띄워주기라도 한 모양이다. 

그리고 그런 앱 중에는 이 작업을 위해 아마존 로그인 정보를 입력받기도 해서 

아마존에서는 가격정책도 문제가 생겼고, 보안문제도 있고 다 마음에 안 들었던 모양.


그래서 서비스를 없애기로 결정. 땅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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