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책 정보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본문

아날로그/전자책,이북(ebook),도서정보

책 정보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이 글은 각종 도서 세일 및 행사를 기록하는 페이지로 하겠습니다.
역시 주 목적은 제가 편하기 위해서.. 같이 편해지면 좋겠지요. ^^

url: http://book.naver.com/
네이버 책. 책 정보를 찾기 편합니다. 요즘은 본문보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북스와 비슷한데, 저작권이 있는 이상 전문을 보여주지는 못해도 yes24에서 제공하는 미리보기보다는 많은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입할 지 말 지 감잡는 데 도움이 되는 편입니다. (yes24미리보기는 서문과 목차를 보고 나면 몇 쪽 안돼서 본문은 맛보기 어려웠거든요)

URL: http://book.daum.net/
사이트 자체는 네이버책보다는 지명도가 떨어지는 편. 하지만 네이버책에서 서지정보를 보면 다음책 제공인 게 많습니다.


구글 도서검색: 서지정보만 제공하기도 하지만, 일부 미리보기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특히 외국 원서는 상당히 많은 페이지를 내용검색결과로 보여주기도 합니다.

구글 학술검색: 논문정보를 찾아주는 사이트. 일단 서지정보는 여기서. 주요 저널에 출판된 논문은 원칙적으로 그 사이트에서 구매해야 합니다만, 저자가 자기 웹사이트에 올려놓기도 하는데 그런 건 구글 일반검색에서.

 매일  인터파크 도서 : 특가, 중고책, 이벤트가 많습니다.


 이벤트 뽐뿌(ppomppu.co.kr)의 서적 게시판입니다. 인터넷의 각종 도서 할인, 도서 쿠폰과 이벤트 중 도서관련 내용이 올라옵니다. (2009.4.25)

 체크 헌책방 도서 검색 사이트 두 곳, 추가: 다나와 헌책 장터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