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클릭하면 펼쳐지는 박스 CSS: 카테고리 등 본문

프로그램/알림글, 블로그 유지 관리

클릭하면 펼쳐지는 박스 CSS: 카테고리 등

카테고리나 사용자 링크목록에 쓰기

구글검색: css box expand

w3schools.com
How TO - Collapse/ Create A Collapsible/ Animated Collapsible (Slide Down)/ Add Icons

https://www.w3schools.com/howto/howto_js_collapsible.asp

https://www.w3schools.com/howto/tryit.asp?filename=tryhow_js_collapsible

여기서 시작.


카테고리 링크를 수동으로 추가하는 것은 쉽다. 이전에도 알고 있었던 방법.
저것은 보다 편하게 한 것으로, 저 스크립트를 변용하면 사용자가 html을 추가해주는 배너에 임의로 접히고 펼쳐지는 목록을 편하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티스토리 자체의 카테고리에 적용하는 것은 바로는 안 될 것 같다. 하지만 불가능하진 않을 것 같다. 생각 필요.

그리고 그런 게 되면 구글 블로그에서도 편하게 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수많은 레이블 중 [[[ ]]] 으로 둘러친 레이블만 자동으로 걸러 카테고리를 만들어 표시해준다든가. 하지만 이것은 문제가 있는데, 웹페이지를 렌더링할 때마다 모든 레이블 목록을 읽어 그 계산을 해야 한단 말이니, 특히 레이블이 너무 많으면..

(지금 사용 중인 반응형 #2스킨, 그리고 첫화면 기능도, 웹페이지를 읽을 때마다 보여줄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작성하기 위해 웹페이지 대표 이미지썸네일을 골라오고 텍스트를 만드는 것 같다. 아마 캐시가 되어 있긴 하겠지만, 그래서인지 전에 쓰던, 반응형이 아니고 글목록에 제목만 표시해주던 스킨보다는 읽어오는 게 늦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