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자동로그인 프로그램 LASTPASS.COM 이 즐겨찾기 싱크 xmarks 를 서비스한다는 뉴스 본문

공구함, 튜닝PRG/매크로,스크립트

자동로그인 프로그램 LASTPASS.COM 이 즐겨찾기 싱크 xmarks 를 서비스한다는 뉴스

전에 xmarks.com 이 서비스를 그만둔다는 공지를 해서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했습니다. 저 사이트는 원래 foxmarks.com 이던가, mozilla firefox 용 즐겨찾기 싱크 애드온에서 출발한 곳이었죠. 그러다 여러 가지 웹브라우저를 지원해서 좋았는데(ie용 플러그인만은 문제가 있었지만) 사업 모델이 신통치 않았던 모양입니다 .여튼 시월달에 문닫아서 아쉬웠는데, 얼마 전에 lastpass.com 에서 이메일이 왔습니다. 자기들이 xmarks.com 을 서비스하기로 했다고!

저 두 프로그램을 쓰면서 항상 이게 같이 서비스하면 얼마나 좋을까.. 이렇게 상상한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제는 그렇게 쓸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완전하게 통합됐는 지는 저도 아직 안 써봐서 모르겠지만요.

www.lastpass.com

www.xmarks.com

여튼, 아쉬워하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

 

ps. 그런데 우연인지 모르겠지만, xmarks 애드온을 깔면 나오던, 구글 검색결과창에서 커서를 올려 웹페이지 미리보기, 별점같은 기능들이 요즘 구글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화면과 판박이입니다. 구글에서 관련 특허를 사갔나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물론, 그때나 지금이나 저는 되도록 꺼놓습니다. 쿠키를 비우면 다시 나와서 귀찮지만.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