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무료 음악듣기 사이트 (pop/rock international): jango.com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무료음악듣기

무료 음악듣기 사이트 (pop/rock international): jango.com

jango.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www.jango.com/

외국사이트입니다. (그러니 가요는 안되겠지요..) 가수(artist)이름을 쳐 넣으면 바로 혹은 여럿이 있으면 나오는 것 중에 고릅니다. 그러면 그 가수의 노래 목록을 가지고 메들리가 나옵니다. Firefox에서는 안 되는 듯 하고, Internet Explorer에서는 소리가 바로 나옵니다.
인터넷 라디오!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그 화면을 보면, 방금 당신의 라디오 방송국이 만들어졌다!고 하죠. 여기 무료 계정을 하나 만들어 두면, 앞으로 자신이 이렇게 만든 라디오 방송국(플레이리스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지 않아도 기록이 남지 않을 뿐, 듣는 데는 문제없습니다.

저작권이 어떻게 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그냥 듣기에 부담없을 만큼 음질 괜찮습니다. 제가 막귀여서일지도 ;;). 뭐, 우리가 듣기에 여긴 그 국내 가요를 낮은 비트레이트 wma로 올린 재중동포 사이트같은 건지도 모르죠. (뭐, 중국이야 바이두와 구글이 무료로 음악을 뿌리는 동네라 거기 사람들은 별로 저작권의식도 없을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해서 거기 재중동포들이 우리와 끈을 이어간다면하고 생각하기도 하고요. 음질도 높지 않으니까 거긴 국내선 별로 의식되지 않았으면, 그냥 냅뒀으면 하기도 하고요. 문제는 국내서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는 점인데..)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