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엑셀에서 전체 문서에서 찾기 옵션이 있으면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문서 편집

엑셀에서 전체 문서에서 찾기 옵션이 있으면

요즘 컴퓨터에 설치하는 MS오피스 엑셀 최신버전은 써보지 않아 모르겠습니다만,

마이크로소프트의 온라인 오피스 엑셀에는 여전히 그 설정이 없군요. 디폴트 체크박스가 있으면 좋을텐데..


구글 문서도구의 스프레드시트에도 없고,

제가 쓰고 있는 구버전 엑셀도, 그것과 호환되는 리브레오피스, 오픈오피스, WPS오피스 등 완전무료나 개인비영리무료 오피스 프로그램에도 그런 기능은 없습니다.


아마 그 기능을 바란 사람은 저뿐이었던 모양입니다. ^^



여담.

옛날에는 노트북을 고르며 보면 윈도우 라이센스와 함께 오피스라이센스나 그 중 일부(MS워드)라이센스가 번들로 들아간 상품이 있었다고 기억하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가 구독형 상품을 발표한 뒤로는 어쩌다 넣어줘도 오피스365 1년권이니 그건 아쉽네요. ㅎㅎa;;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