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nProtect 에서 나온 바이러스 백신: AVS 2007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

nProtect 에서 나온 바이러스 백신: AVS 2007

이 페이지는 기록용입니다. 추천은 아닙니다.

nProtect라면 악감정을 가진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 보안도 좋지만 다른 프로그램을 별로 고려하지 않은 정부미같은 설계때문에 때로는 윈도XP를 경고없이 재부팅시키는 괴벽을 보이는, 아주 고약한 녀석이거든요.

여튼 거기서도 무료 바이러스/스파이웨어 치료기가 나옵니다. 뒷북전문인 제가 지금 봤으니 꽤 됐겠죠?
다운로드: http://www.nprotect.com/service/avs2007/index.html

링크에 들어가서 저기 보이는 기능 자세히 보기, 이용안내 버튼을 누르면 소개는 잘 나옵니다.
별로 설치하고 싶은 생각은 들지 않아 여기까지만. ^^

여기서는 온라인백신도 내는데,
http://www.nprotect.com/v6/service/index.php?mode=service_online
비트디펜더(BitDefender)엔진을 쓴다고 합니다. 그럼 AVS 2007이 듀얼 엔진이란 얘기는 이거랑 자체 개발품을 쓴다는 말인 듯.
* 그 옆에 보이는 게임가드 퍼스널이란 제품도 악성코드방지 기능이 있다고 광고하는데, 이 회사 제품이 실시간으로 어디든 뒤집고 들어가기 때문에 그런 기능을 넣을 만도 합니다. 모두 그냥 사용 가능.

AVS 2007은 기본적으로 유료서비스를 하는 상용 제품입니다. 기본 월 3500원, 1년 27000원.
어느 항목이 유료고 어느 항목이 무료인 지 비교표가 보이지 않고, 찾을 수가 없군요.
그래서, 설치하시라고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