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Adobe Flash 가 문제가 많긴 많나 봐요 본문

컴퓨터 고장,보안,백신

Adobe Flash 가 문제가 많긴 많나 봐요

요즘 플래시 업데이트가 무척 잦아졌죠?

SW회사 업데이트가 그렇듯 자기들 불리한 얘긴 없고 "이거 하면 좋아" 인데,

국가정보원 사이트의 컴퓨터 보안쪽 게시물 목록을 봐도 플래시 업데이트관련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아도브에서 갑자기 이렇게 신경쓰기 시작한 시기는 공교롭게도 애플이 플래시에 매우 적대적인 자세를 취하면서부터죠. 저는 애플을 안 좋아하지만 이것만큼은 어찌나 꼬시던지.. ㅎㅎ

어쨌든 업데이트가 잦은 건 좋습니다. 그리고 adobe PDF reader 도 보안업데이트를 자주 하더군요. 저는 adobe reader는 기본 PDF리더로 쓰지는 않습니다. 제게 필요없는 기능이 많은 데다 그런 부가기능들이 컴퓨터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보안구멍이 되는 것 같아서요.

하여튼, Adobe가 앞으로도 많이 많이 고생하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ps. Microsoft Silverlight 는 좀 낫냐.. 글쎄요. 얼마 전에 제 노트북에서 실버라이트를 재설치했는데, 그 이유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열어서 보니 실버라이트가 저장 공간을 4GB정도 차지하고 있다고 보고하더군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