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역시 나는 오른손잡이 마우스? 본문

컴퓨터 부품별/키보드,마우스,디지타이저,게임장비

역시 나는 오른손잡이 마우스?

수근관증후군 비슷한 증상이 생겨서

꽤 오랫동안 왼손으로 마우스를 잡았다.


그런데, 원래 양손잡이였는데도

마우스를 왼 손으로 잡는 건, 무의식적으로 쓰는 데 전혀 문제가 없는 지금에 와서도,

여전히 오른손이 더 "좋다."

그러니까,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낀다.


희한한 일이다.


그런데, 오른손으로 마우스를 잡고 한 시간쯤 지나니, 다시 팔이 아파온다. 이런..

처음에는 일부분이었는데, 심해지니 손등이고 손목이고 팔꿈치고 상완이고 할 것 없이 다 통증이 생긴다. 팔에 힘이 안 들어가는데, 그래도 대중교통을 타며 고리를 잡거나 가방을 메는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어 다행.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