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파이어폭스 41.0.2 한글입력 문제 본문

웹브라우저

파이어폭스 41.0.2 한글입력 문제


파이어폭스 41.0.2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글작성하는 데 불편이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한글상태에서 엔터키로 줄바꿔도 한글입력하면 다시 올라가고, 다음 줄의 첫 칸에 스페이스가 있어도 줄바꿈문제가 있고, 태그입력란에선 경우에 따라(예: '자동차' 입력)풀어쓰기가 되는 현상도 있군요. 버전 42에서는 해결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블로그에서도 입력 문제가 있네요. 더 심합니다. 어서 업데이트가 되기를 바랍니다.



ps. 업뎃됐습니다. :) 버전 42가 되니 문제가 없어진 것 같네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본문입력은 문제 완전 해결된 것 같습니다. 태그입력도 잘 되는데 한 번 풀어쓰기된 걸 경험했지만 그 다음엔 또 계속 안 그래서 지금 불편은 없습니다... 라고 적었는데 덧붙입니다. 태그입력은 한 번은 한글이 잘 들어가는데 다음부터는 또 풀어쓰기가 되는군요.

고쳐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