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하름님의 유틸리티 홈페이지: 인터넷스크랩 등 본문

프로그램/무료프로그램 배포처

하름님의 유틸리티 홈페이지: 인터넷스크랩 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URL: http://www.safefolder.net/home.v2/

하름님의 유틸리티 홈페이지에서는 이미 두 가지 프로그램을 먼저 소개했습니다.
한영키, 윈도키, insert 등 각종 키보드 특수키/기능키 무시하거나 키매핑하거나 마우스 버튼 기능을 변경하는 프로그램: KeyLock
프로그램이나 컴퓨터가 사용하는 인터넷 트래픽을 제한하는 프로그램: Net Slower

그 밖에도 좋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 페이지에서는 나머지를 소개합니다.


InternetScrap(인터넷스크랩)
URL: http://www.safefolder.net/bbs/view.php?id=v2_productlists&select_arrange=headnum&keyword=InternetScrap

새로 나온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을 지원하는 웹 갈무리 프로그램입니다.
특징은,
  • 갈무리한 URL 주소를 그림파일 안에 자동으로 심어줍니다. 그래서, 윈도 탐색기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 또, 웹브라우저에 툴바를 심을 수 있어서, 갈무리한 그림 파일을 웹브라우저로 보다가 툴바를 클릭해 해당 스크랩을 한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스크랩한 그림 파일을 바로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정도가 매우 특별해보이고, 나머지는 OpenCapture 등과 별로 다를 건 없어보입니다. (오픈캡쳐는 다양한 웹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TaskReporter :  컴퓨터의 각종 상태 정보를 지정한 시간마다 이메일로 전송하는 프로그램
LogoutCleaner : 컴퓨터를 끌 때 사용 정보, 개인 정보를 지워 주는 프로그램.

그 밖에도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