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코로나19집계(2022.7.11. 0시기준): 확진 +1.3만, 사망 +18명, 재택치료 10.9만(집중관리 4천) 본문

아날로그

코로나19집계(2022.7.11. 0시기준): 확진 +1.3만, 사망 +18명, 재택치료 10.9만(집중관리 4천)

그림먼저 올립니다. 일일신규확진자는 1.3만으로 줄었는데 어제는 일요일입니다.

 

연말연시쯤부터 업데이트 착오나 브리핑 자료 업로드지연이나, 착오업로드가 종종 나왔는데, 연말에 담당공무원이 바뀌어 익숳하지 않아 그런가 했습니다. 그런데 거리두기해제를 논의하면서부터는 확진자가 많이 줄면서, 주말에는 업로드나 업데이트를 안 하다 월요일에 몰아서 하는 일도 보였습니다. 그리고 '한국처럼 매일 브리핑하는 나라 없다'는 보도자료도 나오고 그랬죠. 그렇게 4~6월을 보내고 7월입니다. 그럼 질병관리청 홈페이지는 자동 스크립트로 갱신하도록 하고, 브리핑은 특별한 사건이 없으면 주 2회로 공식화하든가.. 어차피 지금도 주간 유행상황 브리핑이 화요일에 나오고, 주간 이상반응집계와 심사결과가 목요일에 나오쟎아요. (하필 유행이 다시 심해지는 것 같은 지금 말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만) 그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잡담입니다.

 

 

개요

 

 

 

 

구글그래프

질병관리청 오늘발표분을 반영한 구글그래프는 오후, 미국시간이 날짜변경될 때를 전후해 갱신됩니다.

 

 

질병관리청 홈

 

 

질병관리청 브리핑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