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밖에 나오니 시원하네요. 본문

기술과 유행/우주항공

밖에 나오니 시원하네요.

구름끼어있지만 구름이 눈에 띄게 흘러갑니다.

그리고 빈 하늘은 참 파랗고,

서쪽 하늘에 별 셋이 보이는데,
별자리앱을 보니 대충 여름의 대삼각형쯤 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소리없이 움직이는 별 하나.. 서쪽 하늘에서 머리위를 향해 느리게 올라가네요. 혹시 저거 인공위성일까요? 낭만이 없네요.


ps.
그새 모기가 달려들어서.. ;;;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