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Roboform 7 beta :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프로그램 / Roboform Online beta 본문

공구함, 튜닝PRG/컴퓨터를 편하게

Roboform 7 beta :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프로그램 / Roboform Online beta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프로그램 중에서 상당히 지명도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상용.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전에 적은 글 목록을 참고하세요.

아래는 30일간 사용가능한 시험 버전입니다. 암호 개수 10개든가.. 하는 개인용 버전은 무한사용가능합니다.

주소: http://www.roboform.com/beta.html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Roboform은 기본적으로 컴퓨터/USB메모리에 로그인 정보와 보안메모를 저장합니다. 정품 등록하면 서버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하는 웹브라우저는 Internet Explorer, Firefox, Chrome, 그 외 몇 가지 모바일 브라우저입니다. 

http://www.roboform.com/browsers.html

윈도용 다운로드라 기본적으로 IE용 플러그인이 설치됩니다. Firefox용은 설치 중에 선택지가 뜹니다. IE플러그인때문에 메뉴바가 한 줄 느는데, 그거 안 보이게 숨겨도 트레이에 아이콘이 있어서 사용하는 데 별 지장이 없습니다. 


Roboform Online 은 LastPass/ Xmarks같은 다른 서비스를 견제하는 의미가 있는 듯. 위에 적은 로그인 정보 싱크와 같이 가는 모양입니다. 현재 베타서비스중으로 무료입니다.

URL: https://online.roboform.com/

구글 크롬과의 문제

구글 크롬 익스텐션 사이트에서 보면 로보폼의 구글 크롬용 익스텐션은 online roboform 만 되는 지 묻는 글이 보입니다. 지금 제가 익스텐션과 그냥 로보폼 둘 다 설치했는데, 구글 크롬에서만은 저장/자동채우기 둘 다 안 되며, 인식하지도 못합니다. 안전하게 자기 컴퓨터에 저장하는 게 매우 좋았는데, 제가 더 모르는 사항이 있을 지 모르겠지만, 로보폼은 언인스톨하겠습니다. :-( 크롬에서 못 쓴다면 소용이 많이 떨어지거든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