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에브리온TV (판도라TV): 컴퓨터로 유선방송을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영상, 음악

에브리온TV (판도라TV): 컴퓨터로 유선방송을

주소는 여기: http://everyon.pandora.tv/view/


볼 수 있는 채널이 상당히 많은 것이 장점입니다.

시청률이 높은 몇 개 방송이 빠진 느낌이지만 그건 무시해줍니다. =_=; 반대로 지역 유선방송에서 유료처리한 채널도 들어있는 게 보이네요.

아래 채널이 무료인 모양.

나오는 얘기로 봐서는 열거된 채널 중에는 따로 링크로 빠진 것도 있는 모양. 이건 방송사 정책때문이니까..

에브리온tv를 보기 위해서는 전용 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http://everyon.pandora.tv/help/?m=qna&w=view&page=1&id=201

-       에브리온TV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면, 이용자의 PC에 “에브리온TV”와 “Pandora Service”가 함께 설치 되며, 삭제 시 두 프로그램이 모두 동시에 삭제 됩니다.

-       “에브리온TV”와 “Pandora Service”에 내장된 스트리밍 플러그인 프로그램은 고화질의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프로그램의 특성상 이용자 PC의 일부 자원이 다른 이용자와 부분적으로 공유되는 프로그램입니다.

-       에브리온TV 프로그램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되는 영상 재생 외의 어떤 용도로도 사용자 PC의 자원을 임의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A: 에브리온TV 플레이어의 스트리밍 플러그인은 실제로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에만 이용자의 PC 자원을 활용하며, 영상 시청 종료 시, 자원 활용 역시 모두 중단 됩니다.

그리고 추가 질답입니다.


이 말대로만 동작하면 딱히 뭐랄 것은 없습니다. 요즘 방송사 사이트에서도 고화질로 보려면 사이트에서 그리드 프로그램을 설치하란 말이 나오는 데가 꽤 있는데, 그걸 생각하면 여러 방송사이트에서 중복해 깔 것을 한 방에 끝내는 것이니 더 깔끔할 수도 있죠. 아직 써보지 않아 이 프로그램이 어떻게 동작하는 지는 모르지만 말입니다.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