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파리바게트 해피오더 앱 배달비 /:/ 뚜레쥬르 앱 /:/ 두 빵집 주문에 대해서 본문

견적, 지름직/온라인 쇼핑

파리바게트 해피오더 앱 배달비 /:/ 뚜레쥬르 앱 /:/ 두 빵집 주문에 대해서

1.
뚜레쥬르앱은 비로그인상태에서만 안 보이는지 모르겠는데, 케익 가격표시를 안 해놨더군요.
회원가입하고 로그인해야 볼 수 있게 해놨더군요.
 
 
2.
파리바게트 해피오더 앱을 통한 케익주문시
배달포장비 500원 + 배송비 2700원 추가됩니다.
배달포장은 딱히 뭐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받아 열어보니 그냥 케익이 쓰러지지 말라고 투명 pp틀 하나 씌워준 것 생각나네요.
 
 
3.
파리바게트..
케익값이 오른 다음에는 케익양이 조금씩 줄어드는 느낌.
3만원대 7백그램짜리 케익 크기보고 웃음이 나왔습니다.
매장에서 살 때도 이랬나싶은데, 크기를 가늠하고 구입하는 것과 중량표시만 보고 기대했다 실망하는 차이겠지만, 이건 좀 싶었습니다. 하긴 동네빵집 케익값도 같이 오르고 있기는 하지만..[각주:1]
 
 

파리바게트 해피오더 (모바일웹/PC웹, 앱)

https://www.happyorder.co.kr/
모바일페이지 그대로니까 스마트폰화면처럼 가로좁게 세로길게 보면 맞습니다.
그런데, 결제할 때 일부 결제수단은 앱결제만 할인적용이 되는데, 그건 해피오더 앱을 깔아 쓰면 됩니다.
그날 결제즉시 배달되는 주문과 날짜지정 예약주문 둘 다 됩니다.
 

주문할 때 연락처는 1개만 입력되는데, 보통 이러면 받는 사람 이름과 전화번호를 넣죠.
결제한 주문자는 앱으로 현황을 볼 수 있기는 하지만.
그리고 케익주문할 때 생일초는 반드시 입력받아야 주문이 진행되지만, 어떤 메시지 입럭란도 케익패키지 안에는 안 보이기 때문에, "OOO님 생일축하합니다 OOO가" 이런 식으로 문구를 넣을 수가 없습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는. 선물하고 직접 연락해 확인해야 하니 참 그래요. 왜 이렇게 만들었나 모르겠습니다.

케익은 있지만 샴페인이나 스파클링 와인종류는 없는 매장도 있습니다. 
 
 

뚜레쥬르 웹 주문

https://www.tlj.co.kr:7008/shop/shopping/goodsList.asp?cate=1

그날 결제즉시 배달되는 주문과 날짜지정 예약주문 둘 다 됩니다.
PC웹은 앱과 달리 로그인하지 않아도 케익값이 표시돼있습니다.
홈페이지전용 예약배송은 받는 주소지 근처 매장의 배달같고 택배주문은 글자 그대로 택배같은데, 이용해본지 좀 돼서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파리바게트 해피오더앱에는, 저희 시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작은 케익만 보입니다. 커봐야 8백그램대 정도.[각주:2] 값은 비싸지만.뚜레쥬르는 큰 케익도 보입니다. 1kg그램 이상도 보입니다. 여기는 파리바게트보다는 조금 낮은 가격대. 하지만 둘 다 트렌드를 추종하는 느낌? 평범한 생일케익류(과일올라간 하얀 생크림케익)는 주문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동네빵집도 평범하게 생긴 건 없을 때가 있고.. 그럴 땐 성심당같이 배달해주는 지역빵집이 있으면 그쪽을 보는 게 나을 수도 있겠더군요.
 

 

  1. 요금은 밀가루값 계란값은 그럭저럭인 대신 생크림값이 올랐다나하는 뉴스는 봤습니다. [본문으로]
  2. 요즘은 케익이 비싸기도 하거니와 많은 사람이 한 자리에서 먹을 일이 없지만, 어르신들 기준에는 2호케익은 너무 작아보인다고. 사실 어르신얘기까지도 안 가는 게, 몇 년 전까지만 해도 3호케익을 살 수 있었던 값으로 요즘은 2호케익을 간신히 사는 정도가 됐습니다. [본문으로]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