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우리은행 인터넷 뱅킹.. IE8에서 잘 됩니다. :) 그 후, 본문

모바일, 통신/전자금융, 뱅킹

우리은행 인터넷 뱅킹.. IE8에서 잘 됩니다. :) 그 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서 적은 관련글:
http://pcgeeks.tistory.com/search/%EC%9A%B0%EB%A6%AC%EC%9D%80%ED%96%89

IE8 RC1 버전을 쓰면서, 제가 주로 이용하는 우리은행 인터넷뱅잉이 말썽이어서 고생을 좀 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쓸 수 없다거나,
이체까지 처리가 되는데 다른 결제건에 대해 똑같은 보안비밀번호를 묻는다거나
언제는 되고 언제는 안된다거나..

그래서, 결국 VirtualPC + Win98SE 를 사용해 가상머신에서 인터넷뱅킹을 하기도 했습니다.
(가상머신에서 WinXP를 쓰면 우리은행 사이트에서 가상머신을 다운시킵니다)
그리고 한 이틀? 손을 썼는지 이 조합에서도 안되더군요.

그러다 며칠 뒤, 다시 해보니 이젠 잘 됩니다. 오늘같은 경우도 은행서비스를 몇 가지 이용하는 동안 주된 작업은 문제없이 잘 됐습니다. 공인인증서도 먹고 비밀번호도 다르게 물어보고.. 문제없는 것 같습니다.
주변부에서 좀 걸리는 게 있지만 이건 차차 나아질 것이고..

우리은행에 문의도 두 번 넣고 이것 저것 해봤는데, 잘 되니 다행이네요.
그리고, 기분이 괜찮습니다. 거기서 답신은 안줬지만, 편법도 시도해보고 문의도 보내면서..
역시 안되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해요. ^^


ps. 잘못된 기사를 낸 jc일보 차장대우 기자에게 정정요구 메일을 보낸 지 일 주일.
뭐, 그 신문사 기자들이 다 그렇지만 이번에도 기사도 그대로고 이메일 답장 하나 없는 걸 보면 스팸통으로 들어간 듯.  '네놈의 사상이 틀렸다!'는 욕을 한 게 아니라 '이 병명이 이 병에 맞는 게 아니니 고쳐달라'고 충고하는 메일이었는데도 쩝.. 역시 기자는 ㄸㅗㅇfly라는 선현의 말씀이 틀린 게 아니라니까요.

PS., 만약, 지금도 우리은행 인터넷 뱅킹이 IE8에서 안되면, 그대로 두고 [ the world 브라우저를 깔아보세요. ]
IE것을 그대로 다 쓰는데 렌더링 방식만 살짝 다른 모양입니다.
잘 모르겠지만 여기서는 됐습니다.
제가 이런 글을 단다는 건.. IE에서 잘 안됐다는 이야기죠? -_-;; 이게 저 글을 쓸 때는 됐는데
또 말썽이더라고요, 쩝.. 여튼 안 되는 분은 한 번 시도해보세요.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