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C Geek's

Task List: 일정과 알람을 만들고 트레이에 띄워 놓는 프로그램 본문

소프트웨어와 콘텐츠/PIMS, 생활

Task List: 일정과 알람을 만들고 트레이에 띄워 놓는 프로그램

Task List
URL: http://www.portablesuite.com/index.htm

이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Microsoft Outlook)을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쓸모가 없습니다. Palm Desktop/PDA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도 그럴 것 같네요. 왜냐 하면, 이 프로그램은 할 일 스케줄을 만들고, 트레이에 상주해 있다가 알람을 해주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업은 Project라는 작업 그룹이 있고, 그 프로젝트 안에 Task가 있습니다.
그림처럼 작업을 만들어 줍니다.
프로그램은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서 USB메모리에 바로 풀어 쓸 수 있고 실행됩니다.
이렇게 프로젝트와 작업을 만들고 수정하고 지우는 버튼이 앞 4개, 그리고 옵션과 보스에게 작업 목록을 이메일로 보내는 버튼(시스템 기본 이메일 프로그램을 호출합니다), 이메일에 넣을 자동입력 양식을 정해 주는 버튼이 있습니다.
세 번째 분류는 포스트 잇(Post It)과 도움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트 잇은 이런 식입니다. 저장 버튼을 누르면 text파일로 저장가능. 기능은 최소한뿐이지만 밑에 몇 분 뒤에 상기시켜주는 기능이 있는 게 특징이라면 특징.

전체적으로 기능은 최소한에 허접다하고까지 할 수 있지만, usb메모리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고 공짜(프리웨어)쟎아요? ^^

이 글과 같은 분류글목록으로 / 최신글목록 이동
Comments
Viewed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Posts